2024년 (주)유성엔지니어링 울산시 기부금 전달 _ 2천만원
-
306회 연결
-
302회 연결
본문
[보도기사 1]
(주)유성엔지니어링, 울산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
사회복지시설 프로그램 등 활용 "도움 필요한 곳 나눔 실천 할 것"
㈜유성엔지니어링 이용덕 대표이사가 18일 울산시청 접견실에서 김두겸 울산시장, 양호영 울산공동모금회 사무처장에게 이웃돕기 성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울산시 제공
㈜유성엔지니어링은 18일 울산시청에서 이용덕 ㈜유성엔지니어링 대표, 김두겸 울산시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성금 2,000만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프로그램 및 기능보강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용덕 ㈜유성엔지니어링 대표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성엔지니어링은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소외된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고, 2023년부터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산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을 지원하고 있다.
출처 : 울산신문 정세영 기자 기사내용
[보도기사 2]
(주)유성엔지니어링, 울산지역 복지시설 지원금 2천만원 선뜻
▲ (주)유성엔지니어링은 18일 울산시청에서 이웃사랑성금 2000만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주)유성엔지니어링은 18일 울산시청에서 이용덕 (주)유성엔지니어링 대표, 김두겸 울산시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성금 2000만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울산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돼 프로그램 및 기능 보강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주)유성엔지니어링은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사회 소외된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을 지원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용덕 유성엔지니어링 대표는 “이번에 전달된 성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경상일보 정혜윤기자 기사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