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2024년 (주)유성엔지니어링 상북면 소외계층 이웃돕기 성금전달 - 300만원(9년차)

최고관리자 2024-02-13 16:09:56 112

본문

[보도자료1]

양산 (주)유성엔지니어링, 상북면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확대이미지 

양산시 상북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정선화)는 지난 6일 관내 소재한 ㈜유성엔지니어링(대표 이용덕)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주변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1994년에 설립된 유성엔지니어링은 탈취설비, 재활용설비, 스크루펌프 등 희소성 환경설비를 주력 생산하는 산업환경전문설비 기업체로 산업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해 2017년부터 매년 상북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이용덕 대표는 “비록 작은 보탬이지만 누구 하나 부족함 없는 설 명절을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선화 상북면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 다방면으로 힘써주시는 ㈜유성엔지니어링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쓰겠다”고 전했다.

출처 : 뉴스경남 장수상 기자 기사내용 

[보도자료2]

(주)유성엔지니어링, 상북면에 설맞이 후원금 기탁


상북면에 있는 (주)유성엔지니어링이 6일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용덕 대표는 “비록 작은 보탬이지만, 누구 하나 부족함 없는 설 명절을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양산시민신문 홍성현 기자 기사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