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경남지방조달청장, 조달우수제품 공공조달 시장 판로 확대 방안 논의

최고관리자 2023-12-27 08:39:48 185

본문

경남지방조달청장, 조달우수제품 중소기업 ㈜유성엔지니어링 방문


김종민 경남지방조달청장은 26일(화) 경남도 양산시에 소재한 탈취기 및 스크류펌프 생산 전문기업 ㈜ 유성엔지니어링을 방문해 현장 소통활동에 나섰다. 

김종민 경남지방조달청장은 26일(화) 경남도 양산시에 소재한 탈취기 및 스크류펌프 
생산 전문기업 ㈜ 유성엔지니어링을 방문해 현장 소통활동에 나섰다.
 

경남지방조달청장(김종민)은 26일(화) 경상남도 양산시에 소재한 탈취기 및 스크류펌프 생산 전문기업 ㈜ 유성엔지니어링(대표이사 최순옥, 이용덕)를 방문해 현장 소통활동에 나섰다.

이번 기업 방문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지역유망 중소기업을 방문하여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공공조달시장에서 지속성장 및 판로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유성엔지니어링은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조달우수제품 지정, 성능인증서 등 다양한 공인 인증을 획득하고,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탈취기 및 스크류펌프 제작을 선도하는 경남지역 유망중소기업이다.

김종민 경남지방조달청장은 “국내외 경제 위축, 수출 부진, 환율·물가·금리 상승 등 대내외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지역 중소기업들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기술개발에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앞으로도 조달기업과의 현장 소통을 강화하여 지역 유망중소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수 있드록 판로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출처 : 내외일보 주영서 기사 기사내용